모집부분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카드센터 데스크 직원모집

등록일 : 2018/01/12

기업형태

대기업

기업국적

국내기업

업     종

금융(은행/보험/증권/카드)

직     종

총무/인사/법무

회사소개

주식회사 휴머니아는 2000년 1월 설립이래 인재파견 및
업무 아웃소싱 분야에서 국내 대기업, 관공서, 금융기관
전문 파트너로서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2008년 7월 노동부
「근로자파견우수기업」으로 인증받았습니다.

고용형태

정규직

채용형태

일반채용

모집형태

일반모집

모집인원

0명

채용직급

사원

급여조건

회사내규에 따름

상     여

-

수     당

-

자격요건

경 력 학 력 나 이 성 별 결혼유무
무관 학력무관 년 이후 출생자 무관 무관



*** 반드시 휴머니아 자사 양식으로 작성하여 접수 바랍니다. ***
기업이미지
 
[영등포] 신세계백화점
카드센터 데스크 직원모집

모집요강


모집부문모집내용

신세계

카드센터




근무지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9, 타임스퀘어점 10층 (1호선 영등포역 부근)

근무형태

- (주)휴머니아 소속 도급정규직

업무내용

- 카드서비스센터 DESK
   은행 창구 업무와 유사
- 씨티카드 신청서 접수 및 발급
- 고객주요정보 조회 및 변경

  (카드 대금 입금/결제대금, 사고신고, 사용내역, 한도확인 등)
- 카드마케팅 및 제휴 마케팅 관련 행사 상담
- 고객응대 및 안내

전형일정 

- 서류접수 : 4/22(금) 마감

- 면접일정 : 4/25~5/6 예정 

- 입사일정 : 5/9 예정

※ 위 전형일정은 회사 내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

- 근무요일 및 근무스케줄 로테이션 (필수)

- 평일, 주말 포함한 주 5일 근무


- 근무시간 10:30 ~ 20:00 (백화점 운영시간에 따름)
- 휴게시간 일 1시간 (금, 토, 일, 공휴일 1시간 30분)

- 간식시간 일 30분 (변동, 급여인정)

급여

월 고정급 2,150,000원 + 경력수당 (최대 20만원)

- 관리자의 경우, 급여 협의


[경력수당의 경우, 기간별 수당 차등 지급]

- 금융권(은행/카드사) 콜센터, 카드심사 1년 이상 경력자

- 카드데스크 경력자 특별우대

- 경력증명서 제출 필수(미제출시 경력인정 안됨

복리후생

- 4대보험 적용

- 연차휴가 : 연차, 출산휴가, 육아휴가, 각종경조휴가

- 건강검진, 회사콘도이용권, 명절선물지급, 생일자 상품권 등

자격조건

신입/경력 무관

- 서비스마인드 소유자(우대)

- 관련직종 경력자(우대) 


서류접수 방법

· 홈페이지 접수 : www.humania.co.kr 회원가입후 이력서,자기소개서 등록 -> 해당채용공고 클릭후 지원하기

· 이메일 접수 : HR@humania.co.kr (메일 보낼시 제목에 "신세계(타임스퀘어)_OOO"이라고 꼭 표기요망)



 

채용관련 문의

· 담당자 : 최병구 과장 ( ☎ 02-710-3415 / 010-4224-0401 )

· HR@humania.co.kr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자&전화주세요.]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근 무 처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영등포)

근무기간

휴머니아 소속 도급정규직

복리후생

연차
주5일근무
퇴직금
경조금

모집기간

2018/01/12 ~ 2022/04/13

전형방법

서류전형
1차면접

제출서류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이력서,자기소개서 제출

담 당 자

최병구

연 락 처

02-710-3415

핸 드 폰

010-4224-0401

이 메 일

HR@humania.co.kr